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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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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18-12-11 16:54| 조회수 : 13| 학과 사무실

    18-2학기 우수동아리/스터디 선발 지원접수 안내_SDU 동아리/스터디 담당자 (☎ 02-2128-3177)
  • 파일 SDU사회복지학과 스터디 모임안내.hwp(19.5Kbyte)
  • 18-2학기 우수동아리/스터디 선발 지원접수 안내



    우수동아리/스터디 신청 및 선정 절차


    http://download.sdu.ac.kr/files/Board_Files/Info_Stud/Info_Stud/4402462/Images/img1.gif



    우수동아리/스터디 선발 일정

    구 분

    기 간

    비 고

    신청 접수

    2018년 12월 17일 (월) ~ 12월 28일 (금)

    담당자에게 이메일 접수

    제출자료 심사

    2019년 1월 2일 (월) ~ 1월 14일 (월)

    결과 발표

    2019년 1월 15일 (화) 오후 4시

   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

    지원금 지급

    2019년 2월 

    신분증 사본 및 통장 사본 제출



    우수동아리/스터디 선정 접수 및 심사기준 안내


     1. 지원내용

       1) 지원대상 : 본교의 동아리/스터디 개설 절차로 개설된 본교 소속 동아리/스터디

    2) 지원자격

      -재학생 가입회원이 8인 이상이고, 정기적인 모임을 갖고 있는 동아리/스터디

      -본교 동아리/스터디 개설절차로 개설된 동아리로서 한 학기 이상 운영 실적이 있는 동아리/스터디

         -우수동아리/스터디 선정을 위한 제반 서류의 정상적 제출이 가능한 동아리/스터디

         ※ 신규동아리/스터디는 신설 동아리/스터디 활동계획서를 작성하여 지원 (3인도 가능)



    2. 접수기간 및 방법

      1) 접수기간 : 2018년 1217(월) ~ 1228(금)

      2)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만 가능 / yong0205park@sdu.ac.kr (메일 발송 후 담당자와 유선상 자료접수 확인 )






    3. 심사기준

    평가 항목

    배점

    세부기준

    적절성

    20

    1. 동아리/스터디 개설 취지 및 목적에 대한 활동의 적절성

    2. 동아리/스터디 예산 활용의 투명성 및 적합성

    3. 동아리/스터디 장기적 발전 가능성

    활동성

    50

    1. 정기적 오프모임 횟수

    2. 오프모임 참석 인원(증빙자료 제출 )

    3.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성 (게시글 수, 댓글 등의 호응도 등)

    ※ 별도 url이 있는 경우 카페(블로그) 주소 및 이용자 통계 화면 제출

    4. 학교 또는 자체 동아리/스터디 SNS 활용도

    5. 동아리/스터디 사회공헌 및 봉사활동 내역

    6. 동아리/스터디 활동에 따른 대외 홍보 및 외부 수상 실적

    7. 학과 내 홈페이지 활동 실적 및 교내 학생광장 홈페이지 활동 실적

    규모

    30

    1. 교내 홈페이지에 등록된 동아리 /스터디 가입자 수

    ※ 학생광장 내 동아리/스터디 가입 회원 수 확인하여 제출

    2. 동아리/스터디 회원 신규 가입자 수

    동아리(스터디) 회원이 불법활동 및 학교징계(제반 제재포함) 확인된 경우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음.


     

    우수동아리/스터디 선정 내역 및 지원금


    선정내역

    선정개수

    금액

    비고

    최우수상

    1

    각 50만원

      선정내역/선정 수 및 지원금액은 변동이 가능함.

    우수상

    4팀

    각 40만원

    장려상

    5팀

    각 30만원

    발전지원상

    5팀

    각 20만원

    특별상

    5

    각 10만원

    신규 동아리상

    3팀

    각 10만원

    신규 스터디상

    3팀

    각 10만원

    교내홈페이지 활동상(중복가능)

    1

    각 10만원


    선정내역/선정 수 및 지원금액은 변동이 가능함.





    우수동아리/스터디 제출서류(첨부파일 일괄 다운로드 요망)


      1. 우수동아리/스터디 지원신청서 1부.

      2. 동아리/스터디 활동결과보고 양식. (서식2 빈양식을 복사하여 개별 활동마다 작성)

      3. 신설 동아리/스터디 활동계획서 1부. (신설 동아리/스터디에게만 해당)

      4. 동아리/스터디 활동결산보고서 1부.

      5. 동아리/스터디 소개서 1부. (선택사항)



    유의사항


     1. '활동결과보고서' 상의 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사진 등 증빙자료가 미흡한 경우 활동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.

       - 동아리/스터디 모임 시 사진, 사용내역 영수증 등의 실질적인 증빙자료가 첨부되어야 하며 각 증빙서류의

          날짜가 다른 경우 인정되지 않음.

     2. 교내 재학생이 아닌, 외부인 및 교외 회원의 모임이나 활동은 인정되지 않으며, 해당 모임 참석자 명단을 

        실적보고서에 함께 작성하여 제출해야 함.

     3. 가입 회원 수는 본교 동아리 메뉴에 가입 된 회원 수를 기준으로 하며, 졸업생 수는 심사 시 제외됨.

     4. 별도의 활동계획서는 제출하지 않으며, 해당 학기 활동실적에 대해서만 심사하여 선정함.

       - , 신설 동아리/스터디의 경우 활동실적이 미비하므로, 계획서 심사

     5. 학생광장 내 동아리/스터디의 홈페이지 활동 및 학과 홈페이지 활동에 대한 증빙자료 제출 시 가선점을 부여함.

       - 학교 홈페이지(학생광장 < 동아리/스터디) 및 학과 내 동아리/스터디 홈페이지 활동 증빙자료를 제출할 경우,

         교내 동아리/스터디 활동의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하여 채점 시 가선점을 부여함.

     6. 동아리/스터디 지원 양식 하단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부분에 대해 확인 및 기재 후 제출해야 접수 완료됨.

     7. 해당 동아리/스터디의 시삽의 변동 시, 반드시 재학생에게 권한을 양도하고 홈페이지의 시삽을 변경해야 함.

     8. 우수동아리/스터디 선정 후, 통장사본(신분증포함)은 동아리/스터디 시삽만 제출이 가능함.


    문의 SDU 동아리/스터디 담당자 (02-2128-3177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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